뚱퍽오크년들 내려누르는꼴보소ㅋㅋㅋ

뒤에 남자 손 어디가 있노?


맨발인데도 힐신은 아이돌보다 다리가 훨씬 더 길어보임. 춤도 분위기에 맞게 이쁘게 추는 것 같음.


박죄범


난 선미가 이렇게 이쁜 줄 몰랐음.


선미는 원더걸스 떄부터 매력도 있고 열심히하는 모습떄문에 팬이였는데 이렇게 솔로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니까 더 멋있어보이네요. 앞으로도 좋은활동과 좋은노래 기대하겠습니다


비율쩐다


보통 다른애들보면: 와~ 보기좋다 정도 반면에 진짜 먹고싶다는 느낌이 든다


난 선미 컴백하면서 다시보이더라 너무 노래잘하고 예뻐ㅎㅎ


1위가수 선미 다음주 음악프로그램 1위 싹쓸이 예약!!!


머리스턀 안이쁜


오크년들이 . 킁킁거리며 . 몰려온다


청순하면서도 섹시하고 몸매는 진심 개쩔;;;; 뭐 저렇게 하얗고 길어 ㄷㄷ


원더걸스 나가면서 악플도 많이보고 상처도 받았을꺼같은데 컴백했으니까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모습만 보였으면 좋겟다 선미화이팅!


뭔 복귀해서가수가 노래로 기사나오는게 아니라 하나에서 열까지 몸매 섹시 이런거밖에안나오냐


남자아이돌이 옷벗음 멋있다고 난리고 여자아이돌이 옷벗으면 추해보인다고 ㅈㄹ거리고 빠순이년들 웃기네. 선미 몸매가 그렇게도 부럽냐?이쁘기만 하네